배추빌더

  • 모바일 글쓰기 안되는것 [질문답변] 2018.01.23
    [@맥스] 어제저녁 늦어 정리를 못하고 무엇이 원인지는 찾고 있으나 1.확인 한것 1) 빌추 빌더에 설치한 배추스킨은 정상적으로 모바일 글쓰기 가능 2) 관련 파일 mw.???? 몇개의 파일 그누보드/아미나빌더에 복사및 배추빌더의 스킨 참조 파일 수정후 글스기 이상 없음 2.해결 된것 1) 모바일 그쓰기 가능 2) 모바일 summer…
  • 버튼 색상변경 질문합니다. [질문답변] 2017.12.08
    선택삭제 , 선택복사 , 선택이동 , 검색 , 관리자 , 글쓰기 버튼 색상 변경 하고싶습니다 버튼 색상 수정 파일 알고싶습니다
  • [질문답변] 2017.10.31
    [@샹남이] 한번 원본 상태에서는 같은 현상인지 체크해 보세요. 그래야, 수정한 것 때문인지, 서버 설정 탓인지 알 수 있을 듯 합니다.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서버인지도 확인해 보세요. PHP 5.3 이상 권장 (PHPMailer 5.2.19 버전 이상) ※ 그누524 이전 버전 경우, PHP 5.0 이상 가능 MySQL 5.0 이상 …
  • 하단 주소넣는 곳에 로고마크를 넣고 싶습니다. 도와주세요 [질문답변] 2017.09.05
    신비님 감사합니다. 가르쳐주신 방법보다 더 편한 방법으로 다른사이트 소스를 복사해서 제꺼에 맞게 고쳤습니다.
  • index2 만들고 싶은데... 잘 안되네요. [질문답변] 2017.08.03
    도메인/index2.php 도메인/theme/miwit/mobile/index2.php 위 2개의 파일을 각 경로에 있는 index.php 파일 복사해 만드세요.

커뮤니티

  • 곱슬님,,오류발견2 [커뮤니티] 2017.03.30
    제휴마케팅 주소도 오류네요... com 주소로 찍혀서, 복사해 접속할 때...탈취 경고 메세지 뜹니다.
  • 벌써 가입일이 1,304 일이군요 [커뮤니티] 2016.12.29
    무작정 홈페이지 만드는법을 알아보러왔다가 복사만 하고 있는 1인입니다 퍼가는건 완벽한데 이해를 해야할것 같습니다 걍 php라는것을 전문적으로 배워야할것같아요 이런거 인터넷 강의나 직접 배울만한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요즘 너무 업데이트도 업고 조용하네요 나만 그렇게 느끼나? 배추님 페북에 올리는거 잘보고…
  • 폴더복사를 cp 로 하려니깐 백년걸리네요 [커뮤니티] 2016.12.13
    하드디스크 추가후 마운트때문에 폴더를 옮기는데..cp로 하니 엄청 오래 걸리네요. 기다리기 지루하기도 하고... 몸 상태도 감기기운이 있어서 오늘 낮에 병원갔다가 잠들었는데.. 여직 하고 있을줄이야...;; 새벽에 귤이나 까먹으면서 콘솔화면이나 뚫어져라봐야겠네요.
  • 마이위트 검색순위 "붙혀넣기" 누굽니까 ㅋㅋ [커뮤니티] 2016.06.08
    복사 + 붙여넣기 ㅎㅎㅎ
  • 곱슬최씨 운영자님 급하게 말씀드릴께 있씁니다. [커뮤니티] 2016.04.12
    [@곱슬최씨] 네^^ 그분께도 말씀드려서 모르셔서 그랬다고 하시네요. 판매 이제 절대 안하신다고 하시고요 아직 판매 하신건 없으신듯 합니다. 또 한가지 답변에서 궁금해서 여쭤보는데요. 1. 배추빌더로 만든 사이트를 운영하다가 사이트자체를 양도하는 문제? 2, 같은사이트를 셋팅해놓고 카피해서 판매하는 문제? 둘중에 어떤게 걸리는지요.. 1번의 경우…